2026년 4월 오리알 나눔행사 진행
지난 2026년 4월 9일, 오리알 나눔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되었습니다.
이번 나눔을 통해 회원분들께서는 오리알을 활용한 건강한 식생활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으며,
식재료 구입에 대한 부담도 덜 수 있었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전해주셨습니다.
많은 분들께서 만족감을 표현해 주셔서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.
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습니다.
< (주)삼호유황오리 후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^^ >



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♥